티스토리 뷰
목차
지난 7월 16일에 방영된 SBS 장수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에서 조선판 타짜 특집을 주제로 한 레이스가 열렸다. 각 멤버는 특색있는 사극의 캐릭터로 분장하였으며 출연자인 송지효 또한 '여우동'을 컨셉으로 한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해당 회차에서 송지효 부모님 여객선에 대한 내용도 나왔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시행된 KBS 수신료 분리징수에 대해 궁금하다면 하단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송지효 부모님 여객선
런닝맨 멤버들끼리 출연한 특집에서는 서로 대화하는 것이 재미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 에피소드도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확인해보세요!
어우동 컨셉을 보여준 송지효에게 런닝맨 출연자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감탄하며 놀랐습니다.
해당 회차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각자의 집안에 관해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재석과 지석진을 비롯한 각 출연자의 집안 이야기가 계속해서 나왔습니다.
각 멤버에 대해서 계속해서 이야기하던 중 송지효 부모님 여객선에 대한 이야기도 나오게 되었습니다. 각 런닝맨 멤버들은 송지효 부모님의 직업에 대해서 추측하였습니다. 그러나 이에 당황한 송지효는 사실이 아니며 현재 '여객선 사업을 통영에서 한다'고 정정하였습니다.
이를 들은 멤버들은 부럽다면서 앞으로 통영의 딸은 송지효라는 반응을 보이며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송지효 부모님 여객선에 대한 내용이 나오는 회차에 대해 더 궁금하면 하단의 바로가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조회수 높은 글